많소, 좋소, 맛있소!
상태바
많소, 좋소, 맛있소!
  • 이은성 기자
  • 승인 2010.09.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홍성한우 고급육 품평회 시상식, 대상 유관조


지난 10일 홍성한우 브랜드사업단(단장 최창수)은 홍성내포축제를 맞아 제7회 홍성한우 고급육 품평회 시상식 및 축하공연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은 김석환 군수를 비롯한 축제관람인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내포축제를 맞아 전국에 홍성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품평회에서는 육질과 육량에서 우수한 품질을 선보인 광천읍 담산리 유관조씨가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상을 수상한 유관조씨는 "홍성한우브랜드 사업단과 열심히 노력한 결과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홍성한우가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홍성한우 브랜드 사업단은 전국 제일의 축산규모를 자랑하는 홍성군의 축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4월 14일 공식 출범하였으여 육질개선을 위한 연구와 고급육 품평회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울러 홍성한우 브랜드는 군내 500여 농가가 참여하고 15,999두의 소가 생산에서 도축, 가공, 유통, 판매 전 과정에 대해 체계적으로 등록 관리되어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며 홍성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날 영예를 안은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대상 △유관조(광천읍 담산리) ◇최우수상 △조윤형(금마면 덕정리) ◇우수상 △김영제(금마면 가산리) △맹영호(결성면 금곡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