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가 아니면 ‘홍성’으로 오라
상태바
‘홍대’가 아니면 ‘홍성’으로 오라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11.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서 ‘내 귀에 도청장치’, ‘옥상 달빛’ 등 밴드 공연 펼쳐 진다


청춘의 기준은 나이가 아닌 마음이다. 꼭 젊은이가 아니더라도, 마음속에 청춘을 지니고 있는 사람 그리고 그 청춘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청춘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마음이 젊은 청춘들. 그들을 위해 ‘청춘 콘서트’가 펼쳐진다.

오는 23~24일 청운대학교 신애관 대강당에서 공연되는 인디밴드 콘서트 ‘청춘 프로젝트’는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 3학년 학생들의 졸업 작품이다. ‘청춘 프로젝트’의 기획팀 최려진 학생은 “대학생활을 하는 4년 동안 학교 내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없었던 학우들, 우리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 비교적 문화생활의 기회가 적은 홍성군민, 남녀노소 언어의 장벽을 허물 수 있는 장르가 무엇일까 생각하다가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음악이 주가 된 콘서트를 기획함으로써 학우들과 외국인 재학생뿐만 아니라 홍성군민 남녀노소 모두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또한 수능이 끝난 후 공연되기 때문에 수능으로 지친 고 3학생들을 위로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본 공연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했다.

칵스(The Koxx), 데이브레이크, 로맨틱펀치, 내 귀에 도청장치, 좋아서 하는 밴드, 옥상달빛 등 홍대 클럽씬에서 일찌감치 이름을 알린 유명밴드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23(수)·24(목)· 25(금)일 3일간 총 3회에 걸쳐 청운대학교 신애관 대강당에서 펼쳐진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chungchoon09)을 통해 알 수 있다. 티켓은 전석 1만5000원으로 홍성군민, 청운인, 수험생, 패키지, 열혈청춘,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R티켓, 인터파크에서 예매가능하고 문의는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630 - 3427, 341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