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전대학교-한국생산성본부, MOU체결
상태바
혜전대학교-한국생산성본부, MOU체결
  • 홍주일보
  • 승인 2020.04.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혜전대학교(총장 이세진)와 한국생산성본부(KPC)는 지난 16일 전문 산업인력을 양성하고 제반 업무의 상호 유기적 협력을 통한 공동발전을 도모하고자 산학협력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혜전대 이세진 총장과 한국생산성본부 김형범 상무를 비롯한 관계자 10명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미래 산업분야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우수 산업인력의 개발 양성을 위한 교육훈련 및 컨설팅 등에 필요한 사항을 상호 지원하기로 협의했다.

특히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혜전대학교 유통경영과(학과장 송선옥)는 국가공인자격시험(ITQ, ERP, SMAT 등)에 해당하는 전문교육을 한국생산성본부의 공인강사 파견 지원을 통해 운영할 수 있게 됐고, 이외에도 △국가공인자격 공인시험센터 지정 △교수 현장연수 및 산업체 위탁교육 △각 기관 보유 기자재 공동 활용 및 관련 기술정보 교류 △대학 특성화 사업 협력 등에서 보다 긴밀한 쌍방향 협력 체제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한국생산성본부는 국내 최초의 교육·컨설팅 전문기관으로서 전문화된 지식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업, 공공기관, 대학 등을 대상으로 생산성 연구조사, 교육훈련, 컨설팅, 자격인증 등 생산성 향상을 위한 통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