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빵을 구워드려요#당나귀제빵소
상태바
유기농 빵을 구워드려요#당나귀제빵소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12.0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빵집은 지난달 11일 개업했어요. 빵집과 카페를 합쳐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거의 카페나 다름없죠.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손님들이 느끼하지 않고 식감이 쫀득하다고 좋은 평가를 해주시더라구요. 당나귀제빵소라는 이름처럼 저희는 조만간 가게 뒤편에 당나귀를 키우며 마치 목장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려해요. 가게 내부에도 당나귀 그림으로 꾸며놨어요. 

그리고 저희 가게 2층은 룸 형식으로 구성돼 있는데 저희는 이곳을 모임이나 생일파티 등 여러 단체 손님들을 위한 예약제로 운영할 계획이에요. 요즘 인기가 제일 많은 빵은 ‘인절미 빵’인데 인절미 콩가루가 가득 올려져 있어 고소하다고 많이 찾아주세요. 이제 막 생겨난 가게이니 앞으로 더 보강하고 싶은 것들이 수두룩해요.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방식을 열심히 구상하고 있고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도 여러 가지라서 조만간 점차적으로 발전하는 저희 가게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대표 김영애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충서로 1463-3  ::  041-631-45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