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여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홍주여객 홈페이지 오픈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05.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행시간, 노선정보 휴대폰으로 확인가능

홍주여객(대표이사 이실)이 다음달 1일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5개월에 걸쳐 제작된 홍주여객의 새 홈페이지는 인터넷 검색 포털에서 ‘홍주여객’을 검색해 접속이 가능하며 회사소개와 기본운임, 요금할인규정, 운행시간, 노선정보 등이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또한 홍주여객은 고객들이 불편 사항을 제기할 수 있는 민원 페이지도 개설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홍주여객을 이용하는 한 고객은 “기존에는 버스 운행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전화를 걸 수밖에 없었는데 앞으로는 간단한 검색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홍주여객은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1981년 설립된 홍주여객은 지난 2014년 충청남도 군 단위 지역 최초로 농어촌버스 무료 환승제도를 실시했으며 단일요금 징수, 버스 LED 전광판 설치, 마중버스 운영 등으로 지역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2018년에 이어 지난해에도 충청남도 주관 ‘운수업체 경영 및 서비스 평가’에서 충남도 농어촌버스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