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상가, 여름맞이 리어카 데이 세일
상태바
명동상가, 여름맞이 리어카 데이 세일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6.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명동상가 일원 다양한 이벤트 개최

명동상가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돼 있는 상점가와 지역 전통시장 그리고 홍성 농·특산물 생산자와의 상생·협력을 목적으로 ‘리어카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리어카 데이’ 행사는 지역 상생 협력을 통한 위기극복과 상생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 명동상가 브랜드 20대와 갈산전통시장, 광천원동시장 4대, 지역 농특산물 6대가 참여하여 총 30대 규모로 확대해 진행된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상인들과 군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신명나는 브라질 바투카타 퍼레이드와 쇼윈도 콘서트가 진행되며,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쇼윈도 콘서트는 매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가 주 1~2회 빈 점포의 쇼윈도에서 진행되며, 명동상가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스템프 ‘찍GO!찍GO!’와 명동상가 쇼핑 앱 ‘와썹명동’도 함께 선보인다.

스마트 스템프 ‘찍GO!찍GO!’는 명동상가를 애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방문횟수를 기반으로 월별 최다방문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드리는 명동상가만의 특별한 이벤트 앱이다.

명동상가 쇼핑 앱 ‘와썹명동’은 언텍트 문화 확산에 따른 온라인 쇼핑 앱으로 개발했으며, 1차로 명동상가 대표 브랜드 13개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김병태 명동상가상인회장은 “곧 찾아올 무더위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명동상가에 오셔서 쇼핑도 하고 선물도 받고 다양한 퍼포먼스와 쇼윈도 콘서트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명동상가와 전통시장 그리고 지역 농특산물 생산자분들과 함께 상생하고 협력해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