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라이온스클럽, 제5회 오서산 벚꽃길 버스킹 공연 개최
상태바
광천라이온스클럽, 제5회 오서산 벚꽃길 버스킹 공연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4.09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광천읍 오서산 담삼리 중담주차장에서 지난 6일 오전 10시 30분 ‘제5회 오서산 벚꽃길 버스킹 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이 공연은 광천라이온스클럽(회장 신경진)에서 4월을 맞아 세대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초대가수 손빈아, 장예주, 신달래, 하이런, 김경아의 공연뿐만 아니라 루시드의 퓨전음악, 고전무용, 하모니카·난타·아코디언·풍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돼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축제는 지역민뿐만 아니라 아름답게 핀 벚꽃길을 감상하러 오서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홍보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했다.

신경진 광천라이온스클럽회장은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오서산을 찾아 벚꽃과 버스킹 공연을 즐기며 봄날의 낭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정동규 광천읍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어려운 일을 마다하지 않고 행사를 준비하신 광천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오서산과 광천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벚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을 즐기며 봄날의 낭만을 느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