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운동화 '스케쳐스' 홍성점 개점
상태바
황정음 운동화 '스케쳐스' 홍성점 개점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3.02.13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쳐스 홍성점 노정숙 대표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지난달 31일 홍성에 문을 열었다. 스케쳐스는 황정음을 모델로 기용하고 기존 러닝법과 차별화된 발 가운데로 딛는 ‘미드풋 스트라이크’러닝 주법을 소개하는 등 스포츠 풋웨어 시장에 변화를 주도해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홍성에 유일한 스케쳐스 홍성점 노정숙 대표는 “인근지역에는 몇년전부터 스케쳐스가 있지만 그동안 홍성에는 없었는데 우리가 매장을 내놓으면서 처음 소개하게 되었다”며 “가볍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워킹화로 착용하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황정음 운동화라는 이름으로 유명해진 워킹과 러닝이 동시에 가능한 경량 운동화 쉐이프업스 리브는 메쉬 소재의 가볍고 부드러운 외피와 층층이 분리된 아웃솔로 발이 자유롭고 편안하다. 핫핑크, 오렌지, 블루, 그레이 등 레인보우를 연상시키는 팝컬러 로 신발에 포인트를 줘,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층 가벼워진 쉐이프업스 리브는 운동화의 설포 부분이 깔끔하게 봉제되어 있어, 걸을 때마다 움직이지 않으며 마치 양말을 신는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노 대표는 “다양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가볍고 기능성도 뛰어나 입소문을 타고 판매되는 브랜드”라며 “신어보면 느끼겠지만 발이 편하기 때문에 젊은층 뿐만 아니라 노년층이 신어도 좋다”고 소개했다.
스케쳐스는 워킹화가 중심이지만 스포츠 브랜드인만큼 트레이닝복과 티셔츠, 점퍼 그리고 가방 등도 판매하고 있다. 노 대표는 “8~10만원대 초반의 중저가로 워킹화 외에도 스포츠 웨어도 취급하고 있으며, 가방 등도 취급하는데 디자인이 좋아 학생들에게도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현재 스케쳐스 홍성점에서는 신상품을 제외한 일부품목에 한해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무휴 10:00부터 22:00까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오관리 398-8 상설시장 입구 우리은행 건너편
041)631-1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