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읍 주민자치 노래교실, 흥겨운 화합의 송년회 개최
상태바
광천읍 주민자치 노래교실, 흥겨운 화합의 송년회 개최
  • 김용환 인턴기자
  • 승인 2025.12.1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간 친목 다지고 갈고닦은 노래 실력 뽐내

홍성군 광천읍 주민자치 노래교실이 연말을 맞아 지난 8일 ‘흥겨운 화합의 송년회<사진>’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이번 송년회는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고 한 해 동안 갈고닦은 노래 실력을 뽐내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송년회에는 정희채 광천읍장을 비롯해 김노성 광천읍 주민자치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노래교실 회원 약 50여 명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노래교실을 이끌고 있는 신달래 강사는 지난달 21일 광천읍 주민총회에서 주민자치 우수 프로그램 강사 부문 표창을 수상하며 그 실력과 노고를 인정받은 바 있어 송년회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한 해동안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우수회원 감사장 수여와 주민들의 노래자랑 등이 진행돼 열기를 더했다.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진 회원들은 다가오는 새해에도 활기차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기로 다짐했다.

정희채 광천읍장은 "어르신들이 노래교실을 통해 활력을 찾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늘 건강 잘 챙기시고, 내년에도 더욱 활기찬 프로그램으로 주민 화합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노성 광천읍 주민자치회장은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노래로 하나 되는 우리 광천읍을 위해 내년에도 주민자치회가 활발하게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