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이끄는 견인차 역할”
상태바
“지역발전 이끄는 견인차 역할”
  •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
  • 승인 2016.06.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은 역사와 전통이 배어 있는 유서 깊은 지역입니다. 역사의 향훈을 간직해온 전통의 고장입니다. 지금은 인근 내포 신도시와 함께 새로운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홍성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홍주신문 창간 9주년을 충남의 모든 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지역 주민의 눈과 귀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수많은 이슈와 정보를 제공하고, 소외된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의 희노애락(喜怒哀樂)과 함께하며, 실사구시(實事求是)의 저널리즘을 추구하고 있는 한관우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홍주신문은 자본과 권력의 압력으로부터 자유로운 독립언론으로서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며, 독자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그동안의 발자취를 밑거름으로 충남을 선도하는 언론으로서 독자들에게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우기를 기원합니다.

충남교육청은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대비하여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공부가 즐거운 학교, 배움이 신나는 학교를 위한 학교혁신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충남교육청은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창간 9주년을 맞은 홍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