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이끌어가는 창의적인 언론”
상태바
“시대를 이끌어가는 창의적인 언론”
  • 이상근 홍성군의회 의장
  • 승인 2016.06.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주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새 충남도청 시대,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을 표방하며 홍성의 미래를 걱정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온 홍주신문의 지난 9년간 발자취에 대해 감사를 전합니다.

이러한 행보를 통해 지역신문발전기금지원 대상 5년 연속 선정이라는 금자탑을 쌓은 홍주일보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홍성은 충남도청 내포시대를 맞아 인구 10만 시대를 열어가며 문화, 복지, 경제 등 다양한 변화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역동적인 변화를 하고 있는 이러한 시점에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역사의 현장을 통찰하는 안목으로 정론직필하며 시대를 이끌어나가는 창의적인 언론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역신문의 성공은 지역주민의 신뢰구축과 참여의식에 달려 있는 만큼 군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군민의 알권리 충족에 앞장서고 우리 군의회를 비롯한 군정전반에 대하여 여론을 바람직한 방향으로 이끌어 주는 것입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삶속에 들어가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긍정적인 기사, 홍성의 미래지향적인 기사를 전달해 지역사회 발전에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나아가 지역발전의 대안을 제시해 지역의 위상을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홍주신문이 출범할 당시 초심을 갖고 지역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주시기 바라면서 지역주민의 사랑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신문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