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여론 대표하는 언론기관”
상태바
“홍성여론 대표하는 언론기관”
  • 고옥심 홍성교육장
  • 승인 2016.06.2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절의 고장, 홍성의 교육가족을 대표하여 홍주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교육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애쓰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 홍성교육지원청 교육가족은 ‘홍주의 얼 계승으로 미래 인재 육성’이라는 지향 아래 학생들의 행복한 배움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핵심역량으로 키우기 위한 학생들의 민주시민교육, 토론교육,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하고 있으며, 교사들의 신명나는 교육활동을 위해 소통과 신뢰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교육연구 및 복지 등 교원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학부모연수, 의견수렴회 등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홍성군 여론을 대표하는 언론기관으로써 홍주신문 또한 홍성교육지원청과 함께 상생하는, 교육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기대하며 지금까지 지역사회에서 쌓아온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론직필하여 각종 현안을 추적하고 대안을 제시하면서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최고의 매체가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홍성교육지원청은 우리 고장, 홍성군이 충남의 중심도시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홍주신문과 교육 동반자로서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홍주신문 창간 9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홍주신문 가족과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