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한우전문 쇼핑몰 오픈
상태바
홍성한우전문 쇼핑몰 오픈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09.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육질ㆍ저렴한 가격으로 유통

뛰어난 육질의 홍성한우가 인터넷을 통해 전격 판매에 나섰다.

홍성한우전문 쇼핑몰(대표 유병인 www.hongseongjang.co.kr)이 홍성 한우농가에서 질 좋은 한우만을 대량으로 구매, 최신 도축시설인 홍주미트(meat)를 통해 공급하고 있다.

홍성한우쇼핑몰은 한우농가와 사전 계약을 통해 군내 농가에서 직접 사육된 암소 고기만을 취급한다.

또한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고급 한우 생고기의 가격은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폭넓은 물류망을 갖춘 대한통운 택배와 연계해 신속한 무료배송 망을 확보, 유통 거품을 없애 값을 낮추고, 100% 리콜제를 도입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도 대표적인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볏 집과 알곡을 섞어 먹여 사육한 홍성한우는 육질이 연하고, 지방심(마불)이 섬세해 한우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홍성한우전문 쇼핑몰은 입소문이 타면서 대형 유통업체의 축산 바이어와 한우전문 업소에서 거래 및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번 구입했던 고객의 재구매율 또한 매우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홍성한우전문 쇼핑몰은 자회사인 홍성소재 할인 유통점인 ㈜코렉스 마트에 홍성한우 전문매장을 별도로 개설해 고객과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 등 오프라인 매장판매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유병인 대표는 "축산농가의 판매활로를 모색하는 등 지역경제에 일조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