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과‘재래시장 LOVE TOUR’ 최우수상 선정
상태바
지역경제과‘재래시장 LOVE TOUR’ 최우수상 선정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11.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 군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심사결과 발표

홍성군은 혁신분위기 확산과 혁신활동의 솔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2007년 군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과제의 창의성 및 중요도, 고객가치증대 부합정도, 장애요인 극복, 과제해결의 신속성 및 참여도, 성과달성 정도, 전국적 파급효과 등을 심사기준으로 삼고 이를 통해 총 28건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실시됐다.

그 결과  지역경제과의‘재래시장 LOVE TOUR’가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재래시장 LOVE TOUR’는 홍성 및 광천 재래시장을 중심으로 군내 관광지를 네트워크화 하여 볼거리,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관광코스와 연계, 재래시장을 하나의 관광 상품으로 구성, 관광유도 방안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홍성읍사무소의 ‘읍민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홍성 만들기’와 환경 녹지과의 ‘대형폐기물 방문 수거제’가 우수상에 선정됐다.

‘읍민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홍성 만들기’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현장복지를 실천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방안과‘대형폐기물 방문 수거제’는 대형폐기물에 스티커 부착 후 방문을 통해 수거함으로써 주민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방안이 제시돼 우수상에 선정됐다.

이밖에 군을 찾는 방문객에게 농특산물을 무료로 증정함으로써 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신개념 마케팅이 제시한 농수산과의 ‘우리군 농?특산물 선물증정 홍보’와 민원처리상황 문자메시지, 어르신 무료진료 서비스, 사랑봉사의 날 운영 등으로 고객민원을 선도하는 방안을 제시한 장곡면의‘고객이 Yes할 때까지 고객만족 행정’이 장려상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