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출신 상복 터졌네
상태바
홍성출신 상복 터졌네
  • 서울 한지윤 기자
  • 승인 2011.06.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충효예 청소년Festival서 15명 수상


사단법인 충효예실천운동본부(이사장 김철운․총재 겸 서울연합회장 김용해)서울특별시연합회 주최로 사단법인 충효예실천운동본부 서울특별시연합회 창립 제9주년 기념으로 청소년들에게 애국심과 충효예정신을 고양시키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충효예 청소년Festival󰡑이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서울시 중구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등학생 22명, 중학생 28명, 고등학생 49명, 성인 8명 등 총107명이 수상할 예정인 가운데 15명의 홍성출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봉사상 (김용해 총재 겸 연합회장상) 수상자는 △강지훈(홍성고 2) △배은호(홍성고 2) △서형석(홍성고 2) ◇예상 △장아람(금당초 5, 가족사랑)학생이 각각 수상하며, ◇서울특별시재향군인회 회장 상은 △오송이(금당초 6, 내가 정말로 사랑하는 엄마에게) △오승환(홍성고 2, 푸른 희생을 바라보는 우리들의 자세)학생이 각각 수상한다.


한편 홍성출신인 ◇홍문표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상은 △강유림(금당초 6,강강술래) △주민서(금당초 5, 이제는 말할께요, 사랑해요 엄마 아빠) △전성운(홍성고 2, 천안함 46명의 용사를 추모하며) △강재석(홍성고 2, 너무 빨리 잊은 게 아닌가) 본지 학생명예기자가 수상한다.


또한 ◇충상은 초등부에서 △조수아(금당초 6, 사랑하는 부모님께)학생이 일반부에서는 △신두호(충청향우회․재경홍성군민회 고문, 재경홍성고송강동문회장)이 노부모 공경부문에서 효도상을 수상한다. ◇충청남도교육감(김종성) 상은 △김희진(금당초 5, 엄마는 나의 하나뿐인 보석), △김은상(홍성중 1, 남북한의 불편한 진실) △심성보(홍성고 2, 천안함의 숨소리)학생이 각각 수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