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가을 대잔치
상태바
신나는 가을 대잔치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7.09.2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우리들의 아우성

지난 20일과 21일, 관내의 용봉초(교장 최장규)를 비롯한 결성초(교장 권용춘), 은하초(교장 백승운) 운동장에서는 학부모 및 지역주민 등이 참여하는 가운데 가을 운동회가 개최되었다.

 가을 햇살이 푸른창공을 뚫고 넓은 학교 운동장 여기저기에 내려 꽂이고, 각양각색의 만국기가 높은 가을 하늘 아래에서 나부끼는 가운데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들 운동에서는 2007학년도 가을 대 운동회의 막이 동시에 열렸다.
 
개인 달리기, 단체 경기, 무용, 학부모 및 내빈 경기 등으로 이루어졌다. 펄럭이는 만국기 아래서 젖 먹던 힘까지 다하여 힘차게 달리는 학생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만 가득하다.
단체경기에는 이색적인 종목이 많았다.
용봉초에서는 큰 통에 부모님을 태우고 이를 끌고 가서 공짜로 관광을 시켜주는 5, 6학년의 ‘효도관광’이 펼쳐져 눈길을 끌렀다. 또 결성초에서는 그물 밑을 지나서 미꾸라지를 손으로 잡아 결승선에 도착하는 ‘미끌미끌 미꾸라지를 잡아라’등 모두가 땀을 뻘뻘 흘리며 자기네 편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모습에 어른, 아이가 함께 어우러지는 하루를 보냈다.
 

운동회에 참여한 학생, 학부모들이 최선을 다하며 즐겁게 운동회에 참여한 것을 축하라도 하듯이 이날의 가을 하늘은 맑고 청명함으로 이들 학교를 뒤덮고 있었다.

▲ 결성초 운동회 모습

▲ 용봉초 운동회 모습

▲ 은하초 운동회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