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방선거 당선자 초청 감사예배 열려
상태바
6·1지방선거 당선자 초청 감사예배 열려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06.2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기독교연합회·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 주최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는 이용록 당선자의 모습.

홍성군기독교연합회와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가 주최한 ‘6·1지방선거 당선인 초청 감사예배’가 지난 18일 홍성성결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함동주 목사 △고성은 목사 △배봉섭 목사 △오종설 목사 △고용석 목사 △최기용 목사 △박상기 목사 △최정일 목사 △백석현 목사 △최윤종 목사 △이춘오 목사 △정진원 목사 △이문용 목사 △김봉래 목사 △이진곡 목사 △김기형 목사 등 홍성군기독교연합회·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 소속 종교인들과 홍문표 국회의원이 참석했고, 6·1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이용록 △이종화 △권영식 △김덕배 △김은미 △문병오 △신동규 △윤일순 △이선균 △이정윤 △이정희 당선자가 예배에 참석했다.

행사는 1부 감사예배에 이어 2부 축하와 감사 순으로 진행됐다. 홍성군기독교연합회 공동부회장을 맡고 있는 이춘오 목사는 축사를 통해 “당선이 되는 것은 최종 목표가 아니라 중간 목표가 돼야한다”며 “지역주민들의 행복 공동체와 웃음을 찾아주는 것을 목표로 임기를 마칠 때 진정한 평가와 축하가 이뤄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용록 홍성군수 당선자는 당선인 인사 순서에서 “부족한 점을  기도해주시면 앞으로 홍성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열심히 해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