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충남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 출전 7명 전원 수상
상태바
제8회 충남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 출전 7명 전원 수상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9.1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립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K-뷰티 선도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뷰티코디네이션학과가 ‘제8회 충남도지사배 미용경연대회’에 참가해 각종 상을 휩쓸었다.<사진>

앞서 충남도는 최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미용산업의 수준 향상과 인재 발굴을 위한 ‘제8회 충청남도지사배 미용경기대회’를 개최했다.

충남도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미용 분야의 최신 경향을 공유하고 습득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미용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자 추진됐다.

이 대회에 참가한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재학생 7명은 금상을 비롯한 각종 상을 쓸어 담았다.

실제 현보라, 심예진 유선주, 한보아 학생은 각각 펌와이딩(대학부), 풀코트매니큐어, 속눈썹익스텐션(왼쪽), 네일아트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어 이연지(선마블린젤매니큐어, 네일아트 등 2종목), 박서인(풀코트매니큐어‧프렌치매니큐어)에서 각각 은상을 거머쥐었다.

정은선 학생은 네일아트공모전에서 동상을 획득하며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현보라 학생(1학년)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 교수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감과 실력을 입증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지원 뷰티코디네이션학과장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세계트렌드를 선도하는 현장형 글로벌 스타 디자이너를 양성한다”며 “폭넓은 지원과 현장 경험을 제공, 맞춤형 취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내달 5일까지 2024학년도 수시 1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입학정원은 40명이며, 이번 수시 1차에서 37명을 모집한다.


관련기사
충남도립대 캐나다 어학연수, 재학생 만족도 ‘100점’
충남도립대, 호텔조리제빵학과 입시 문의 ‘후끈’
충남도립대 작업치료학과, 인성&힐링 캠프 운영
충남도립대,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안정적 마무리 지원
충남도립대, 2024학년도 스마트팜학과 신설
충남도립대, 머드체험 관람객 문전성시
“충남도립대, 산학협력 컨트롤 타워 역할 수행”
영어도 배우고 해외인턴 경험도 살리는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