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계농업경영인·한국여성농업인, 이웃사랑 성금 기탁
상태바
㈔한국후계농업경영인·한국여성농업인, 이웃사랑 성금 기탁
  • 김용환 인턴기자
  • 승인 2025.12.3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농업인 단체, 이웃사랑 눈길
고영섭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홍성군연합회장이(사진 오른쪽) '희망2026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홍성군연합회(회장 고영섭)와 ㈔한국여성농업인 홍성군연합회(회장 최은분)는 지난 30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각각 성금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의 이웃사랑 성금을 홍성군에 기탁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홍성군연합회 고영섭 회장은 “지역 농업을 이끌어가는 단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성금 기탁에 동참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은분 한국여성농업인 홍성군연합회장(사진 오른쪽)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한국여성농업인 홍성군연합회(회장 최은분)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만큼,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두 단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