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공공기관·사회적기업, 홍성군에 이불 등 기부
상태바
대전공공기관·사회적기업, 홍성군에 이불 등 기부
  • 김용환 인턴기자
  • 승인 2025.12.3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 피해 입은 가정에 방한용품 전달

가치플러스 사회적협동조합, ㈔국제휴먼클럽 등 대전공공기관과 사회적기업이 지난 여름 수해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을 돕기 위해 이불, 방한장갑 등 생활·방한용품을 지난 30일 홍성군에 기부했다.<사진>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겨울철 생활에 필요한 이불, 방한장갑 등으로, 홍성군은 수해피해 이후 주거·생활 여건이 어려운 가구를 중심으로 관내 총 55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가치플러스 사회적협동조합 관계자는 “수해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전달한 물품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정에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지난 여름 수해로 어려움을 겪은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가치플러스 사회적협동조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을 필요로 하는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고,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촘촘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성금 모금은 홍성군 지역연계 계좌(농협 301-0317-8735-71,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청남도지회) 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지회 계좌(농협 408-01-061862, 사회복지공동모금회충남)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