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석범 군의원 “홍성군수 출마”
상태바
오석범 군의원 “홍성군수 출마”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4.01.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석범<사진> 홍성군의원(새누리당)은 지난 13일 홍성군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4지방선거 홍성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오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충남도청 신도시의 성공적 건설을 열망했던 군민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내포신도시와 홍성읍이 상생 발전하는 충남의 중심 홍성군을 만들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오 의원은 “현재 홍성의 현실은 침체된 지역경제가 회생기미를 보이지 않고 지역발전도 정체되어 있다”고 진단한 뒤 “군민복지 증진과 생산적 일자리 창출 등 군정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잘사는 홍성의 토대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오 의원은 또한 “생즉사, 사즉생의 각오로 혼신의 노력을 다해 홍성의 선거혁명을 반드시 이룰 것”이라며 “기득권의 교체, 세대교체를 통해 잘사는 홍성을 만들고 자랑스러운 홍성군민의 자존심을 지킬 것”이라고 각오를 말했다.
오 의원은 △실사구시 사고로 군정 혁신 △충남도청 신도시와 홍성읍을 연결하는 공간개발로 홍성의 공동화 방지 △친환경농업, 농업의 6차 산업화로 부가가치 창출 △홍성과 예산의 행정구역 통합으로 ‘시 승격’ 추진 △장항선개량 2단계사업의 광천역 이전 원안 추진 △옹암포구의 원형 복원을 위한 역간척사업 추진 △대기업 유치 및 특화된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정책방향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