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실있는 전국 규모 체육대회 유치 추진"
상태바
"내실있는 전국 규모 체육대회 유치 추진"
  • 전상진 기자
  • 승인 2010.03.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체육회 2010년도 정기총회

홍성군체육회가 올해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축구대회, 충남도지사기 전국 풋살축구대회 등 전국 규모의 체육행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할 예정이다.

홍성군체육회는 지난 15일 정기총회를 열고 지난해 사업결과 보고, 회계감사 보고 및 승인, 2010년도 체육행사 일정 및 예산안 승인 등을 의논했다.

이날 군 체육회는 "올해 예산이 증액된 만큼 내실 있는 전국 규모의 체육행사를 유치 추진하고 있다"며 공주시 일원에서 열릴 예정인 제62회 도민체육대회가 지난해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짐으로써 차질 없는 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 노인건강복지를 위한 그라운드골프대회는 내년도 예산에 반영해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군 체육회 이사들은 "적어도 회의 전 유인물을 정확히 검토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예산과 집행내역이 명쾌하게 구분돼야 하고, 세입과 세출내용을 정확히 기록해달라"고 군 체육회 실무진에 주문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 군 체육회 김덕배 부회장은 사무국장 대행에서 물러날 뜻을 밝혔고, 군 체육회 일부 이사들은 "사무국장 자리를 공석으로 비워둔 채 현재와 같이 대행체제로 이끌어 나가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사무국장을 하루빨리 선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군 체육회는 운영위원회 추천을 통해 사무국장을 선임하기로 했으며, 사무국장 선임 전까지 김덕배 부회장이 사무국장직을 대행하는 현 체제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