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한우인의날’ 홍성에서 개최
상태바
전국 ‘한우인의날’ 홍성에서 개최
  • 최선경 편집국장
  • 승인 2011.08.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산업 비전선포 등 행사 다양
제10회 한우인의 날 기념행사가 다음달 1일과 2일 홍주종합운동장에서 개최, 1일 제10회 한우인의 날 전야제를 시작으로 2일 공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한우협회와 한우협회 충남도지회, 홍성군 지부는 한우인들의 결집과 한우산업 종사자가 하나 되는 한우인의 날 행사가 되도록 교류와 공존의 의미를 강조하고 하나된 염원, 함께할 미래를 향한 한우인의 의지를 다지는 제10회 한우인의 날 행사와 전국한우협회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회는 2일 기념식 공식행사와 축하공연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한우인들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한우 기자재 전시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이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또 이번 12주년 창립기념 책자를 제작하여 행사 당일 한우인들에게 배포할 예정으로 광고 협찬업체를 접수하고 있다.

1일 전야제에는 한우인의 날 기념 TV 공개방송 TOP 10 가요쇼를 녹화하고, 2일 식전행사에는 홍성지역문화예술단의 공연이 열려 대회의 흥을 돋울 계획이다. 개막식에서는 한우 산업 비전 선포에 이어 노래자랑 등 한우인의 친목을 다지는 한우 농가 어울림마당이 펼쳐진다.

이밖에 부대행사로는 소비자를 위한 한우 명품 판매, 축산기자재 전시회, 한우 역사발전홍보관이 운영된다.
한편 홍성군에서는 다문화가정을 초청하여 한우요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주)백제물산·농특산물 직거래영농단·(주)광천김·크로바양계 등에서 홍성군의 주요 특산물을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