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7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207
  • 홍주일보
  • 승인 2020.04.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① 미지(시베리안허스키, 2살, 암컷) 
금마면 로터리 근처를 배회하다 발견된 미지는 사람을 잘 따르는 애교쟁이입니다. 덩치가 큰데 순둥이라 더 귀여운 미지는 이미 공고기간을 넘겨 남은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미지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세요.

② 신지(믹스견, 1살 미만, 암컷)
신지는 광천읍내의 한 아파트 단지를 돌아다니다 보호소로 들어왔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걸로 보아 유기견으로 추정됩니다. 따뜻한 눈으로 사람의 손길을 기다리는 순한 강아지입니다. 더 늦기 전에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③ 복길(믹스견, 2개월, 수컷)
복길이는 형제들과 함께 빼뽀저수지 인근에서 발견됐습니다. 젖을 떼자마자 마당견으로 사는 어미견에서 떼어져 버려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순한 성격의 강아지입니다. 공고기간이 지났지만 보호소의 배려로 새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④ 나비(고등어 코숏, 8개월, 수컷)
나비는 형제 로비와 함께 내포신도시의 한 아파트 내 쓰레기처리장에서 아사 직전의 상태로 구조됐습니다. 그동안 정성스런 보살핌 덕분에 예쁘고 순한 청소년묘가 됐지만 이상하게 가족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형제를 함께 데려가주실 천사가족을 찾습니다. 둘 다 중성화 완료된 실내묘입니다.  


*** 봄입니다. 새 생명의 잉태를 상징하는 봄은 또한 마당 또는 길에 사는 동물들의 출산대란이 시작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부담되시더라도 동물들이 불필요한 출산을 반복하지 않도록 반드시 불임(중성화)수술을 해 주세요. 생명의 낭비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당고양이 혹은 길고양이의 경우 정부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에 문의 바랍니다.***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