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조개·주꾸미가 제철이랍니다 #왕언니 회수산
상태바
새조개·주꾸미가 제철이랍니다 #왕언니 회수산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1.2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저희는 홍성의 해산물을 담당하는 서부면에서 우럭, 광어 등의 회랑 여러 가지 해물 요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서부면이 천수만에서 나오는 새조개로 유명하신건 다들 알고 계시죠? 마침 이번달부터 3월까지가 딱 제철을 맞았어요. 저희 집 새조개가 얼마나 큰지 몰라요. 크기가 커서 잘라서 드셔야 해요.
 

매장에 오셔도 저희도 마스크 잘 착용하고 일하고 있으니 환영하구요. 저희는 샤브샤브 재료와 새조개에 더해 여러 가지 해산물들 한데 모아 택배 서비스로 가정에 제공하고 있으니 코로나19 때문에 밖에 나오시기 꺼려지는 분들은 택배 주문 많이 이용해주세요!

또 지금은 주꾸미도 한창 맛있을 때에요. 한입에 푸짐하게 들어오는 해산물이 드시고 싶다면 왕언니 회수산을 기억해두셨다가 언제든지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저희 가게에선 새조개 샤브샤브도 인기가 좋고, 대하구이도 많이 찾아주세요. 칼국수도 양껏 드리고 있으니 해산물의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오셔서 저희 식당 이용해주세요!
 

대표 이부순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213번길 1  ::  041-631-33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