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K-POP고등학교 문패를 달다
상태바
한국K-POP고등학교 문패를 달다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04.2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회 졸업생 강민주 씨 1000만 원 기탁
총동문회 후원으로 교명 탑 제막식 개최
4월 8일 개최된 한국K-POP고등학교 교명 탑 제막식에서 참석자들이 교명 탑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4월 8일 개최된 한국K-POP고등학교 교명 탑 제막식에서 참석자들이 교명 탑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K-POP고등학교(교장 박병규)는 지난 8일 총동문회장을 포함한 동문회 임원들과 윤용관 홍성군의회 의장, 장재석 부의장, 조승만 도의원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명 탑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탑 건립과 관련된 경과보고와 한국K-POP고등학교(구 광천고등학교)의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완공을 공포하게 된 교명 탑은 18회 졸업생 강민주 씨가 1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총동문회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모교를 위해 선뜻 1000만 원을 기탁한 강민주 씨는 제막식 인사말에서 “작은 성의를 모교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해주니 고맙다”며 “한국K-POP고등학교가 한국을 넘어, 재능과 끼를 갖고 있는 해외 인재들을 불러 모으는 요람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K-POP고등학교 18회 졸업생인 강민주 씨는 ‘톡톡 쏘는 남자’, ‘회룡포’ 등으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제막행사에 앞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내 안에 있는 꿈과 끼를 찾아서’라는 특강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