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제4회 모범 자치단체장 대상 수상
상태바
황선봉 예산군수, 제4회 모범 자치단체장 대상 수상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1.05.2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 리더십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 인정받아

황선봉 예산군수가 지난 2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천년희망 프로젝트 제4회 모범 자치단체장 시상식’에서 ‘행정 리더십 분야’ 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사진>

황선봉 군수는 ‘산업형 관광도시’ 완성을 모토로 △4개 산업단지 조성사업 △관광 사업 △예산형 구도심 재생 뉴딜 프로젝트 △혁신도시 지정에 따른 공공기관 유치 등 4대 사업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특히 모든 군민이 살기 좋은 예산 조성을 위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복지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서해선 복선전철 삽교역사 신설 등 지역민의 관심과 현안에 발맞춘 ‘섬김행정’과 ‘적극행정’을 추진함으로써 귀감이 되고 있다.

군은 이러한 황 군수의 노력이 ‘행정 리더십 분야’ 대상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두는데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풀뿌리 민주정치를 구현하는 지방자치제도의 성숙과 자치단체장에 대한 응원, 격려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주민과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열렸다.

아울러 모범 자치단체장 시상식은 전국 244개 자치단체 중 도전을 기본 모토로 행정리더십 분야에 대해 탁월한 업적과 영향력을 발휘한 자랑스러운 자치단체장을 선정하고 노고를 치하함으로써 지역의 경쟁력 있는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그동안 산업형 관광도시 완성을 목표로 주요 4대사업 추진은 물론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행정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군민을 위한 섬김행정과 적극행정을 통해 모든 군민이 행복한 예산군을 만들어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