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치료 후 건강 운동 전문 #임채홍PT전문센터
상태바
병원치료 후 건강 운동 전문 #임채홍PT전문센터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6.2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임채홍PT전문센터는 병원치료 후 건강을 되찾기 위한 운동과 다이어트 체력관리, 경기역량 강화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센터장인 제가 물리치료사 자격증을 가지고 병원에서 10년 가까이 근무를 했고 이후 건강운동관리사라는 자격증을 1기로 획득해 7년째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요. 

건강운동관리사는 의사나 한의사의 치료 후에 건강 회복 목적의 운동을 지시했을 때 의뢰를 받아 운동 수행 방법을 지도·관리 할 수 있는 국가 자격증인데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병원치료 후 약해져 있는 몸 상태를 무리 없이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드려요. 

다만 저희 센터에서 치료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 의사나 한의사의 진료나 치료를 다 받으시고 운동을 하라는 지시가 있었을 때 오셔야 합니다.

또한 여성들의 다이어트나 선수들의 경기역량 강화에도 강점을 가지고 있어요. 부상 위험 등 부담이 되는 부분을 최소화해 운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지요.

체력·다이어트는 한 달(12회)에 33만 원, 재활 운동은 한 달(8회) 40만 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센터는 공휴일, 토요일과 일요일은 운영을 하지 않고 13시에서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이후에는 23시 30분까지 운영할 계획이에요.

코로나19에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최대 3명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어 부담 없이 오셨으면 합니다.

대표 임채홍 센터장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계2길 3, 3층  ::  041-631-45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