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슬기로운 여(름)가(을) 생활’ 공연 개최
상태바
가을 맞이 ‘슬기로운 여(름)가(을) 생활’ 공연 개최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8.2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문예회관 공연장서 전액 무료 진행
비보이 댄스·어쿠스틱 보컬 등 공연 펼칠 예정

예산군은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예산군문예회관 공연장에서 2021 문화가 있는 날8월 기획공연 문화난장콘서트Ⅱ ‘슬기로운 여(름)가(을) 생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 ‘2021년 문화가 있는 날 지자체 자유기획 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돼 군과 예산문화원, 지역예술단체가 협업으로 진행 중인 문화기획프로그램인 ‘문화 보물선을 만나러 가자’의 세 번째 기획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다이내믹한 비보이 댄스부터 감성 짙은 어쿠스틱 보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공연은 여름과 가을 두 개의 콘셉트로 나눠 진행되며, 첫 번째 파트인 여름편에서는 지역 예술단체인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예산군지회’의 ‘예산방방곡곡 댄스버스킹’을 시작으로 비보이 댄스팀 ‘제스티사인 크루’가 다이내믹한 댄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두 번째 가을 파트는 열린음악회와 히든싱어로 유명한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인 ‘최승열 밴드’가 어쿠스틱 감성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가을의 서막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군민에 한해 200석 미만의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지난 23일부터 예약접수가 가능하고 관람료는 전액 무료다.

예약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예산문화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70-4200-1560)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이날 공연은 관람하지 못한 군민들을 위해 사후 공연영상 편집을 통해 군과 문화원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군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별도 체험행사나 부대행사는 진행하지 않으며, 행사 당일 공연장 입구에 방역부스를 마련해 공연장 소독과 출입자 통제, 발열체크와 손 소독, 전자출입자 명부 작성 등 관람객 안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아울러 공연 중에도 방역관리요원을 배치해 마스크 착용과 좌석 1칸 띄어 앉기 등 강화된 공연장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공연 포스터.
공연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