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청소년들의 안내자 될 것”
상태바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청소년들의 안내자 될 것”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12.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홍주청소년선도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26대 조수정 회장 이임·제27대 김영환 회장 취임
왼쪽부터 김영환 취임회장, 조수정 이임회장.
김영환 취임회장(왼쪽)이 조수정 이임회장으로부터 명패를 전달받으며 홍주청소년선도회 회장직을 맡았다. 

홍주청소년선도회(이임회장 조수정·취임회장 김영환)가 지난 10일 홍성문화원 대공연장에서 ‘제26·27대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1부 △내빈소개 △국민의례 △시상 △이임사에 이어 2부 △임명장 수여 △신입회원 회원패 전달 △취임회장 명패 전달 △2022년 임원 소개·인사 △취임사 △축사 △재직기념패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기를 마친 조수정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저는 오늘 비록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지만 새로 취임하는 김영환 회장님이 앞으로 홍주청소년선도회를 잘 이끌어줄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그동안 홍주청소년선도회의 회장으로 일할 수 있어 큰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27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영환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대위원장·회장님들과 회원들의 노고 덕분에 홍주청소년선도회가 좋은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오늘 자리에 참석하신 내·외빈 여러분들 모두가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해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에도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주청소년선도회는 지난 1994년 ‘홍성경찰서 청소년선도위원회’로 시작돼 지난 2019년 ‘홍주청소년선도회’로 명칭을 변경하며 현재까지 27년간 지역 청소년 선도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이취임식을 통해 구성된 새로운 집행부는 아래와 같다.

▲2022년도 홍주청소년선도회 집행부 △회장 김영환 △상임부회장 이완희 △부회장 우석제 △사무국장 김창섭 △재무국장 조용선 △감사 인형진, 박정진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앞두고 자리한 조수정 이임회장(왼쪽)과 김영환 취임회장(오른쪽).
회장 이취임식 행사 사회를 맡은 우석제 이임 사무국장이 개회를 알리고 있다.
홍성군수 감사패를 수상한 고진석 회원(왼쪽)과 조수정 회장의 기념사진.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표창장을 수상한 주동욱 회원(왼쪽)과 조수정 회장의 기념사진.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상한 이종설 회원(왼쪽)과 조수정 회장의 기념사진.
1년 간 홍주청소년선도회 회장직을 마무리하며 내외빈께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제26대 조수정 이임회장.
2022년도 홍주청소년선도회를 이끌어 갈 김영환 취임회장(왼쪽)에게 제18대 노운규 역대위원장이 임명장을 전달했다.
김영환 취임회장(오른쪽)이 신입회원에게 회원패를 전달했다.
2022년도 집행부가 청중들에게 인사하는 모습.
제27대 김영환 취임회장이 취임사를 통해 이임 집행부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하고 있다.
김영환 취임회장(가운데)이 우석제 이임 사무국장(왼쪽)과 조수정 이임회장(오른쪽)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