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등급 한우만을 사용하는 맛집 #백월한우
상태바
A++등급 한우만을 사용하는 맛집 #백월한우
  • 홍주일보
  • 승인 2022.02.2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저희 백월한우는 A++등급 한우를 손님들에게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고기류는 부채살, 채끝, 안심, 치마살, 육회 등이 있고 두껍게 썬 삽겹살도 별미랍니다. 

또 점심, 저녁에 상관없이 설렁탕, 육회비빔밥, 우거지갈비탕, 영양 갈비탕을 맛보실 수 있고 일반 공기밥보다 칼슘이 몇 배나 더 많다고 알려진 무쇠돌솥밥이 탕과 함께 제공됩니다. 

저희 백월한우는 재방문율이 90%가 넘어요. 한 번 오셨던 손님은 즐겁게 식사하셨던 기억을 가지고 꼭 다시 방문하시더라고요. 고기가 너무 맛있다며 2주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오시는 분도 계세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될 때는 영양 갈비탕 한 그릇으로 속을 따뜻하게 데워보세요. 감기기운이 싹 사라지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준비돼있으니 아무 염려 없이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백월한우가 되겠습니다.

대표 양진숙  ::  충남 홍성군 구항면 구항길 52-16  ::  041-632-88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