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성농협 하나로마트 경품행사 ‘성료’
상태바
결성농협 하나로마트 경품행사 ‘성료’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05.0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과 기쁨 넘치는 행사 계속될 것”

결성농협 하나로마트 경품추첨행사가 지난 3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는 이천범 결성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결성농협 직원들과 경품추첨권을 응모한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사진>

역대 결성농협 조합장들과 면장 등 행사에 초대된 인사들은 눈가리개를 착용한 채 경품추첨권을 응모함에서 뽑아 당첨자를 발표했고, 아쉬워하는 고객들의 탄식과 당첨된 고객들의 환호성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경품으로 냉장고를 받게 된 한 고객은 “남편이 아파서 몇 년간 고생도 많이 하고 우울했었는데, 정말 기쁜 일이 생겼다”며 “냉장고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믿기지가 않았고, 오래된 냉장고를 가지고 이사를 가려던 딸과 사위에게 새 냉장고를 선물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천범 결성농협 조합장은 “당첨된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리고 결성농협은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근 큰 투자를 했다”면서 “여러분들이 많이 이용해주셔서 앞으로도 행운과 기쁨이 넘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천범 결성농협 조합장(사진왼쪽)과 냉장고를 경품으로 받은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이천범 결성농협 조합장(사진왼쪽)과 냉장고를 경품으로 받은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