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희망 언론 ‘홍주신문’
상태바
[창간 축사]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희망 언론 ‘홍주신문’
  • 홍주일보
  • 승인 2022.07.1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길연 충청남도의회 의장

홍주신문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먼저, 지역주민들의 희망과 행복지수를 높이고 낮은 곳의 목소리를 진솔하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 오신 한관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홍주신문은 2007년 8월 창간호 발행 이래로 15년 동안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언론환경 속에서도 좌고우면하지 않고 언론 본연의 길을 고집하며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홍주신문이 우리 지역의 현재를 비추는 거울이자, 올바른 여론을 주도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서의 사명을 다하며, 공정하고 열린 자세로 지역민과 더욱 가까이에서 살아 숨 쉬는 이야기를 들려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15년 동안 홍주인의 곧은 양심을 대변해 오신 것처럼 계속해서 신속·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시고,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희망 신문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충남도의회에서도 도민의 참뜻을 헤아려 이를 정책에 반영해 나가는 도민 중심 행동하는 의회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공감하는 소통의정, 변화하는 선진의정, 실천하는 책임의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 번, 홍주신문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받는 신문사로 나날이 발전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