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도내 산불 피해 복구 위한 ‘성금’ 전달
상태바
충남도의회, 도내 산불 피해 복구 위한 ‘성금’ 전달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04.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원 전원이 ‘십시일반 성금 모아’
김태흠 충남지사에 1000만 원 전달

충남도의회(의장 조길연)는 이달 초 충남 홍성 등 도내 5개 시·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 대한 복구 지원을 위해 도가 성금 모금을 추진 중인 가운데, 충남도의회 의원 모두가 힘을 보태고 나섰다.<사진>

조길연 의장을 비롯한 도의회 의원들을 지난 13일 도청 접견실에서 김태흠 지사를 만나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산불 피해로 실의에 빠진 도민들이 새로운 희망을 품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의원 48명 전원이 십시일반 모았다.

도는 기탁받은 성금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산불 피해 도민들의 피해 복구 지원에 사용토록 할 계획이다.

조 의장은 “예상치 못한 산불로 고통받고 있는 도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며, 하루빨리 피해가 복구돼 일상을 회복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따뜻한 마음을 모아줘 감사하다”며 “이번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도민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도는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다음 달 말까지 두 단계에 걸쳐 성금 모금을 추진한다. 성금 모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용 계좌(농협 301-0700-1212-01)를 통해 동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