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진 회장, 홍고발전기금 1000만원 쾌척
상태바
주호진 회장, 홍고발전기금 1000만원 쾌척
  • 서울/한지윤 기자
  • 승인 2012.11.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홍성고 제11차 총동문체육대회 “모교중흥 이루자”다짐



재경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주호진) 2012년 제11차 체육대회 및 동문의 날 행사가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 소재 덕성여고(교장 최창섭·홍성고 24회) 대운동장에서 열려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배 홍성고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이왕복 재인동문회장, 이형재 재전동문회장을 비롯해 역대 총동문회장, 역대 재경동문회장과 산악회장 등 500여명의 선후배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부터 다양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대회를 빛냈다. 특히 조부영 전 국회부의장, 홍일표 국회의원(인천 남구갑), 이상권 전국회의원, 최홍이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 등 동문정치인들의 모습도 보였다.

주호진 회장은 “모교의 발전과 명예를 위해 각계각층에서 모교사랑정신을 실천하시는 2만5000여 동문들의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오늘의 행사를 계기로 모교가 충남도청신도시로의 이전을 계획하는 등 변화의 시대에 하나로 단합된 모습을 보이자”고 강조하며 “재경동문회가 모범을 보이기 위한 뜻에서 우선 모교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전한다”며 이인배 총동문회장에게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주호진 회장은 재경동문회 발전에 공헌한 조중형 재경동문회 명예회장, 이경학 상임부회장, 유성순 산악회명예회장 등에게 공로장을, 염철중 재경제30회 동문회장 , 전근배(44회)동문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금으로 제작된 모교 뱃지를 직접 달아주고 격려했다.

이인배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교 이전 등과 관련된 설명과 함께 취임 당시 약속했던 모교와 총동문회 발전을 위한 3대 공약에 대한 이행상황 등을 설명하며 동문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홍성군청 이병익 기획감사실장, 정택동 종합민원실장 등 모교출신 공직자를 비롯해 홍성지역 동문과 대전지역 동문 등 100여명도 동참해 힘을 보태는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또한 전국재경동문회사무총장협의회 회원들인 전국 31개 고교재경동문회 사무총장들이 참석해 화합을 도모해 눈길을 끌었다.

재경홍성고총동문회 관련 문의나 학교발전기금 모금 등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이경학(018-278-9908)상임부회장, 이준용(010-2779-0034)사무총장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