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동농협-IMM홀딩스 협약·자매결연 맺어
상태바
홍동농협-IMM홀딩스 협약·자매결연 맺어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09.1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농산물 판매 활로 개척
봉사활동·장학사업 등 약속

홍동농업협동조합(조합장 주정산)과 IMM홀딩스(대표 송인준)는 지난 12일 홍동면 금평리 상하중마을회관 앞 광장에서 ‘홍동농협-IMM홀딩스 도농사랑 협약·자매결연식’을 개최했다.<사진>

이 자리에는 농협중앙회 상호금융 조소행 대표이사, 세종충남지역본부 이종욱 본부장, 홍성군지부 한만철 지부장, 상호금융 기획부 김영훈 부장 등 농협중앙회와 주정산 조합장을 비롯한 홍동농협 관계자와 김태기 면장, 이용헌 상하중마을 이장과 마을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홍동농협과 IMM홀딩스는 상호 간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임직원몰·복지포인트 제도를 결합한 지역농산물 판매 활로 개척과 원료농산물 공급, 기업의 고유사업과 연계한 교류활동, 영농철 일손돕기와 마을 환경정화 활동 및 재해복구 지원 등의 지역교류 확대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주정산 조합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IMM홀딩스가 홍동면과의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농촌마을과 기업 간의 교류를 통해 지역은 활력을 얻고, 기업은 사회공헌을 통한 이미지 제고 등을 통해 서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인준 대표는 “전국에서 귀농귀촌 인구가 가장 많은 홍동면은 전국 면단위 지역 중에서도 인구가 늘고 있는 몇 안 되는 곳으로 알고 있다”면서 “홍동면과 인연을 맺은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이 자리에서 △정기적인 봉사활동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임직원과 고객 대상으로 홍동지역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활로 개척 등 세 가지 약속을 하고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도농사랑 협약·자매결연식에서 송인준 IMM홀딩스 대표에 대한 이용록 홍성군수의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IMM홀딩스는 교류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상하중마을에 학생장학금 200만 원과 냉장고를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