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소녀합창단·꿈의 오케스트라, 제2회 연합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소년소녀합창단·꿈의 오케스트라, 제2회 연합정기연주회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12.10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고 닦은 실력·결실 자리 마련

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이사장 조광희) 산하 홍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피기용) 소속 소년소녀합창단 ‘그랑데’와 꿈의 오케스트라 ‘새나’는 지난 1일 200여 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제2회 연합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정기연주회는 합창단과 오케스트라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하는 연합 정기연주회로 관내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합창단원들이 1년 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실력과 그동안에 노력의 결실을 뽐내는 자리를 마련했다.

1부는 합창단이 준비한 합창 무대로 ‘수수꽃다리 외 5곡’의 합창을 시작해 초대 무대로 홍성군청소년수련관 소속 치어리딩 동아리 ‘라별 응원단’의 공연과 방과후아카데미의 모듬북 공연을 선보였다. 

2부에서는 오케스트라가 준비한 연주 무대로 ‘할아버지 11개월’ 외 8곡을 다양한 장르로 선보이며 연주했다. 특히 ‘디즈니 메들리’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피아노, 타악기(드럼)도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이고, 합창단과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합동 무대를 끝으로 연합 정기연주회를 마쳤다.

피기용 홍성군청소년수련관장은 “함께 해주신 관객 여러분 모두가 소년소녀합창단과 꿈의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를 들으시면서 깊어 가는 겨울밤의 정취를 마음껏 느끼셨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