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역동적인 군정·담대한 도전에 굳건히 정진
상태바
[신년사] 역동적인 군정·담대한 도전에 굳건히 정진
  • 홍주일보
  • 승인 2024.01.0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록 홍성군수

사랑하고 존경하는 홍성군민 여러분! 희망 가득한 “청룡의 해”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 청룡이 가져다주는 행운과 성공의 기운이 군민 여러분께 가득 깃들어,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이 넘치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우리 군정에 든든한 힘이 돼주고 계신 10만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굳은 의지와 책임감으로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건설의 과업 완수를 위한 담대한 도전에 매 순간 굳건히 정진하겠습니다.

민선8기 3년차를 맞이해 “스스로 더 힘쓰고 쉼 없이 달린다”는 자강불식(自强不息)의 각오로 과거의 관행을 탈피한 역동적인 군정을 펼쳐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건설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변치 않는 혁신의 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사명감으로 군민의 삶을 지키며 군민의 삶이 한층 행복하고 풍성해지는 홍성을 만들기 위해 분야별 6대 추진 전략을 아래와 같이 ‘모두가 살기 좋은 미래 산업도시’, ‘지속발전 가능한 스마트 농어촌 도시’, ‘천년의 이야기가 있는 문화관광 도시’, ‘새롭게 거듭나는 행정중심 복합도시’,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도시’, ‘군민이 행복한 안전한 도시’를 내실있게 추진할 것입니다.

청룡의 해 2024년은 새로운 홍성 미래비전 창출을 위해 그동안 추진해 온 사업 성과를 더욱 구체화해 군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 나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소원 성취하시고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