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내 인생 첫 번째 퍼즐조각' 초연
상태바
연극 '내 인생 첫 번째 퍼즐조각' 초연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2.11.2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의 첫 창작연극
매년 다양한 공연기획을 통해 홍성군민들에게 문화 선물을 주었던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 학생들이 이번에는 창작공연기획에 도전한다. 이번 기획은 참여하는 학생들이 연출, 기획, 마케팅 등 모든 분야를 직접 맡아 실행 하여 만들어내는 첫 창작공연이다.

연극 '내 인생 첫 번째 퍼즐조각'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이 연극이 한 학우의 실제 가족 이야기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는 것이다. 조금만 관심을 두면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이야기로써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창작극이 될 것이다. 또한 이 공연을 제안하였던 학우가 직접 대본 작업에 참여해 좀 더 사실적인 모습을 극 속에 그려내 현실적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폐증을 가진 주인공의 도전하는 모습은 요즘 도전과 노력을 하려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려는 현대인의 나태한 모습에 경각심을 줄 것이다. 또, '로맨틱코미디'를 소재 진정성이 담긴 '휴먼드라마'를 통해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의 자체 콘텐츠로 개발될 계획이다.

연극 내 인생 첫 번째 퍼즐조각은 12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홍주 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12월 5일 오후 7시, 12월 6일 오후 3시, 오후 7시 총 3회이며 문의는 청운대학교 공연기획경영학과 (631-12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