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1.2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목연구회가 한걸음 더 성장·발전에 협력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회장 이병완)는 지난 15일 홍성군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이승복 농업기술센터 소장, 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품목연구회원 50여 명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서 열린 우수연구회에 대한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상은 야생화연구회(회장 허명수) △우수상은 꽃차연구회(회장 송미자)·농촌체험연구회(회장 최영식) △장려상은 왕우연구회(회장 황규훈)·식품개발연구회(회장 이환진)·고추연구회(회장 양의진)·천연염색연구회(회장 김영숙)가 각각 수상했으며, 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은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감사보고·결산안 승인 △역량강화 교육 장소 선정 △실증연구 과제·운영계획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신규·해체 연구회 △정관 개정 △연구회 중복가입 △2024년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사업계획·예산안 승인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승복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품목연구회 회원 모두가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뜻깊은 한 해 되시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품목연구회가 한 걸음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은 “오늘 전혀 예상하지 못한 감사패를 수여하게 돼 기쁘지만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도정과 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해 농업인이 안심하고 풍요롭게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의정 활동을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병완 홍성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장은 “올해 하반기에는 ‘품목연구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품목연구회 활동과 성과에 대해 평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앞으로 연구회 활동의 일정과 업무를 꼼꼼히 정리해 하반기 ‘성과보고회’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