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홍고 총동문회장 복봉규
홍성고 총동문회장에 이천수
상태바
재경홍고 총동문회장 복봉규
홍성고 총동문회장에 이천수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4.01.2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이천수)는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소재 전쟁기념관 뮤지엄홀에서 2014년 정기총회 및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제12대 이천수 회장(26회·사진 오른쪽)이 이임하고 제13대 복봉규 회장(27회·사진 왼쪽)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한구, 현상섭, 조중형 역대 총동문회장, 김용해, 장현수, 박동일, 권중배 역대 재경동문회장을 비롯해 홍문표 국회의원, 이원창 재경홍성군민회장, 권영상 재인천홍성군민회장, 류순구 홍성군부군수 등 2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이임한 이천수 회장은 홍성고등학교총동문회장에 취임한다.
복봉규 회장은 취임사에서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긍지의 홍고인, 저력의 홍고인, 하나되는 홍고인’을 슬로건 아래 홍성고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며 “선배들이 세운 전통을 바탕으로 조화와 융화로 전진하는 동문회로 발전시키기 위해 산악회와 직능조직 등을 활성화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천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사회 각계각층에 진출해 국가발전을 위해 커다란 역할을 하는 많은 동문들이 있지만 더 많은 동문들이 진출해야 홍성고의 명성을 높이고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며 “홍고인이 참여와 화합으로 뭉쳐 명문 홍성고의 명성을 지키자”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주진오(29회) 전 홍고산악회장과 이종원(29회) 부회장에게 공로장을, 맹형제(33회) 부회장과 전병익(34회) 이사에게 감사장과 순금으로 제작한 홍고 배지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한편 재경홍성고총동문회 신임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복봉규(27회) △수석부회장 장준호(27회), 유성순(28회) △감사 류경하(26회), 조창현(28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