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전해요~ <11>
상태바
마음을 전해요~ <11>
  • 오 은 기자
  • 승인 2014.12.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지난 주 ‘마음을 전해요’ 주인공이었던 고려태권도장 전명수(33) 관장의 바통을 이어서 열한 번째 주인공인 오관자율방범대 최인규(45)대장을 인터뷰하기 위해 그가 운영하는 충서부동산을 찾아갔다. 최 대장은 함께 오관자율방범대에서 일하며 우정을 쌓게 된 허광무(46) 조장을 다음 주자로 뽑았다.

“비록 저와는 한 살 정도 차이가 나지만 자율방범대 봉사활동을 알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우정을 쌓게 되었죠. 방범대 대장일을 하면서 업무적으로 어려운 부분도 많이 도와주고, 때론 충고도 해줘서 고마웠습니다” 허 조장 역시 오관자율방범대 활동을 통해 청소년 선도 활동을 해왔다.

또 개인적으로 육상 꿈나무들을 위한 지원 봉사활동 등을 하며 자원봉사센터에서 1000시간 이상 되는 봉사활동 이력을 기록할 정도로 봉사에 대한 열정과 적극적으로 참여해줘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최 대장은 오는 20일 오관자율방범대 이·취임식으로 대장직을 이임하고 허 조장은 집행부 총무 직을 맡게 된다고 한다. 그는 앞으로 중요한 일을 맡으며 방범대 식구와 함께 활동할 허 조장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했다.

“평소에 전할 기회가 없었던 말들을 홍주신문을 통해서 전하게 되어 기쁘죠. 앞으로 총무라는 중책을 맡게 될 텐데 좀 고생 하겠지만 대원들도 잘 끌어나가고 그동안 친구로서도 업무적으로 의지가 많이 되어줘 고맙다고 꼭 전하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