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문화·예술 복합커뮤니티센터 구축
상태바
[인터뷰] 문화·예술 복합커뮤니티센터 구축
  • 홍주일보
  • 승인 2018.06.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지방선거 홍성군의원 가선거구_자유한국당 김헌수 후보

1. 지역구를 위한 대표적 공약은?
홍주읍성의 문화자원을 활용해 천년홍주문화관광도시로 육성해 관광객이 찾고 즐기는 홍성, 지역 경제가 살아나는 홍성으로 만들겠다. 또한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문화·예술 복합커뮤니티센터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 문화예술인을 지원·양성해 문화예술이 살아 숨 쉬는 전국 최고의 예술도시 홍성을 만들겠다. 홍주성 천년의 역사를 담고 있는 홍주성천년여행길을 쾌적한 환경으로 재정비해 군민이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홍성의 명소로 만들 것이며, 수도권전철, 고속전철 시대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며 역세권 개발 및 기업유치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곳’, ‘유라시아의 출발점’으로 각광받는 홍성으로 만들겠다.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출산장려금 확대와 아동·청소년을 위한 친환경농산물급식지원, 가족 및 아동·청소년을 위한 예술프로그램 확대, 문화체험확대를 통해 아이키우기 좋은 홍성을 만들 것이다.

2. 후보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면?
두 번의 군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활발한 군민들과의 소통을 장점으로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3. 홍성읍 공동화 문제 해결 방안은?
첫째, 홍성을 관광도시로 육성해 경제를 활성화시키겠다. 홍주읍성을 활용해 홍주성천년여행길을 계획해서 관광객을 유치하도록 하겠다. 둘째, 새로 건설될 고속전철의 역세권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겠다. 셋째, 많은 기업유치를 통해 구도심의 경제를 살리겠다.

4. 유권자들에게 당부할 말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행복한 홍성을 만드는 데 모든 힘을 쏟겠다. 내가 초선으로 제5대 군의회에 등원하면서 홍성군민의 ‘행복 지킴이’가 되겠다고 한 말이 생각난다. 이제 그보다 한 단계 높은 행복 전도사가 돼 군민의 고품격 삶과 행복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린다. 제8대 군의회에서는 3선의 중진으로 해야 할 역할이 있다. 홍성읍과 홍성군의 발전을 위해 김헌수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